1. Civic Type R, 가장 빠른 뉘르부르크링 FF 기록
위협 전환 및 안정성!
뉘르부르크링 FF에서 가장 빨랐던 Civic Type R의 주행은 놀랍습니다
4월 20일, Honda는 Civic Type R이 독일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에서 FF 모델 중 가장 빠른 7분 44.881초의 랩 타임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차량 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Civic Type R의 개발 콘셉트는 "Ultimate Sports 2.0"입니다. 이전 Civic Type R(2017년 모델)의 콘셉트 "Ultimate Sport"는 연속적인 Type R 모델이 추구한 서킷에서의 스피드뿐만 아니라 운전의 즐거움을 추구하도록 한층 더 진화했습니다.
장착할 엔진은 K20C 형으로, 이전 세대에 탑재된 2.0L 직렬 4기통 VTEC 터보 엔진과 골격은 동일하지만 터보차저 리뉴얼 및 흡배기 시스템 재검토를 통해 최대 출력은 330마력, 최대 토크는 420Nm로 향상되었습니다. 중량 대비 출력 비율과 최대 속도는 No. 1 FF 모델이라고 합니다 (Honda의 의견)
디자인은 현재의 "Civic"을 기반으로 하며 낮고 넓은 패키지를 추구합니다. 차체와 일체형의 와이드 펜더는 측면에서 흐르도록 형상화되어 있으며, 공기의 흐름을 제어하여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리어 윙은 작지만 스테이는 다이캐스트 알루미늄으로 되어 다운 포스를 강화하고 항력을 줄입니다. 차재 영상에서도 고속 범위에서의 높은 안정성과 FF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높은 회전 성능을 알 수 있습니다. 타이어에는 미쉐린과 공동으로 개발한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 2 커넥트' 타이어가 장착되어 시빅 타입 R을 장착한다. 제어 성과 높은 드라이 그립 성능을 실현합니다.
2. 지금까지 가장 빠른 것은 무엇입니까?
혼다에 따르면 이 시간은 뉘르부르크링의 공식 측정치이며, 2019년 제정된 뉘르부르크링의 공식 규정에 따라 북쪽 코스에서 20.832km를 측정한 것이다. 2019년 이전에는 20.600km와 뉘르부르크링 비공식 시간으로 측정되었습니다.
뉘르부르크링 웹사이트에 따르면 현재 가장 빠른 양산차는 2022년 10월 28일 '메르세데스-AMG 원'이 기록한 6분 35초 183이며, 프로토타입을 포함해 가장 빠른 차량은 포르쉐 '919 하이브리드 에보'다 2018년 6월 29일 그의 기록은 5분 19초 546으로 역대 가장 빠른 기록입니다.
지금까지 FF 자동차로 가장 빠른 시간은 2019 년 5 월 4 일 르노 "Megane R.S. Trophy R"이 기록한 7 분 45.39 초이지만 소형차로서 가장 빠른 시간은 3 년 2021 월 6 일 Audi "RS14 (세단)"가 기록한 7 분 40 초 748입니다. 이 Civic Type R의 기록은 카테고리에서 두 번째입니다. 균형이 잘 잡히고 완성도가 높으며 운전자 중심의 "혼다 >>스포츠" 의 본질을 가진 "Fairlady Z"와 "Civic Type R"의 현재 상태는 무엇입니까?
Civic Type R은 가장 빠른 FF를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코로나 재해로 기록이 늦어졌지만 드디어 오랫동안 소중히 간직한 성과였습니다. 개발을 담당 한 카키 누마 히데키 (Hideki Kakinuma)는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Ultimate SPORT 2.0'을 콘셉트로 한 Civic Type R은 TYPE R만이 가지고 있는 '본질'의 가치와 마음을 울리는 '관능미'를 다듬어 우리 자신을 능가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궁극의 FF 스포츠가 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2022년 9월 일본 발매를 시작으로 상상을 훨씬 웃도는 놀라움과 기쁨의 목소리가 전 세계로부터 많이 받아들여지고, 완수해야 할 또 다른 미션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뉘르부르크링 FF 가장 빠름"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전 Civic Type R 이후 6년이 지났고, 우리는 TYPE R에 넣은 생각과 진화를 넘어 새로운 차원에 도달했습니다. 드디어 전 세계 TYPE R 팬들에게 타이틀을 넘겨줄 수 있었습니다. 이미 라이딩을 해본 사람부터 오너가 될 사람까지 모두가 우리와 함께 자부심을 가지고 TYPE R을 사랑하고 마음껏 즐기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3. Civic Type R 소유자 리뷰
총평 : FL1972 시빅 타입 R는 50년 시빅 탄생 1992주년이 자 30년 첫 번째 타입 R인 NSX 타입 R 탄생 2022주년이 5년에 탄생했습니다. 역대 Type R의 가장 아름답고 우아하며 빠른 순수 스포츠 모델. <>세대 NSX의 캐치프레이즈인 "Liberating Sports"는 현재 FL Civic Type R과 함께 부활했습니다. 코로나 재해의 영향으로 놓아주고 행복하기는 어렵지만,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혼다의 빨간 배지는 앞으로 화제가 될 것이다.
내가 만족하는 것 : 서킷에서 전속력으로 달리고 나서 알게 된 것은 이 설정을 통해 안심하고 스포츠 드라이빙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델이 단순히 서킷에서 시간을 놓고 경쟁하는 것이라면 더 바삭바삭한 튜닝과 스릴 넘치는 서스펜션 설정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Type R이 다릅니다. 번호판을 착용하고 공공 도로에서 운전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기 위해 만들어진 순수한 스포츠 모델입니다. 저속 주행 시 연비 값은 표준 모델 1.5L 터보와 비슷합니다. 높은 스포츠 퍼포먼스와 실용적인 퍼포먼스 사이의 균형이 Civic Type R의 가장 좋은 점입니다.
내가 동의하지 않는 것 : 솔직히 말해서 Civic Type R에 대해 저를 괴롭히는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서킷, 도심, 권선 등 다양한 장면을 타고 약점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걱정할 것이 없었습니다. 굳이 말씀드리자면 265/30ZR19부터 시작되는 전용 부품의 운영비이지만 이는 모든 스포츠 모델의 유지 보수 비용입니다. 반면에 차량 도난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전 Type R과 마찬가지로 견고한 주차 환경을 선택하고 도난 방지 시스템이 완벽한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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